19금 주의! 2020 06.15 동남아 밤문화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자! 베트남 밤문화 I 황제 투어골프

19금 주의! 2020 06.15 동남아 밤문화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자! 베트남 밤문화 I 황제 투어골프

19금 주의! 2020 06.15 동남아 밤문화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자! 베트남 밤문화 I 황제 투어골프

Blog Article


내부 조명의 밝기는 원하는 대로 조절해 주니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베트남에 가면 당연히 '1일 1 마사지' 받아줘야겠죠? 오늘은 지난 베트남 자유여행 2일 차 여행지 추천 편에 이어 베트남 현지에서 가장 만족스럽게 마사지샵 3곳과 마사지를 받고 나서 '팁'을 줘야 하는지?


가라오케 가서 술 한잔 하고 픽업해서 오시는 거? 하지만 저녁에 가라오케 이동해서 술 드시고 그 친구들 얼른 두 번 하고 가야 하는데 술 마시랴, 그거 하랴 아침에 정신도 없는데 집 간다고 부스럭거리고 조금 불편하실 겁니다. 하노이 풀빌라를 제대로 즐기시려면 에코걸이 필수입니다. 풀빌라 이용하시면 점심 드시고 낮잠 한숨 주무신 담에 슬리퍼 질질 끌고 마트 가셔서 술이랑 안주거리 좀 사 오시면 한 5시쯤 안 되겠습니까!?


기분 좋게 서비스 받고서 샤워하고 새옷으로 갈아입고서 다낭공항으로 가서 사이공으로 가는 비행기 탔어요. 호치민공항 내려서는 그랩택시 타고서 숙소로 가서 뻗었어요. 예약 확인한 다음에 웰컴 드링크 마시면서 체크리스트에 서비스 받을 부위와 강도 등을 표시해서 전해주면 그대로 해 줘요. 맛싸지 받을 때는 테라피스트가 간단한 우리말은 알아들으니 요청하면 되고요.


단 하나 확실한 건 하노이 마사지를 선택 하셨다는 것에 후회는 없으실 거란 점입니다. 베트남 남부를 대표하는 도시이자 무려 890만 명이 거주하는 대도시인 호치민은 베트남 여행을 제대로 경험해 보고 싶어 하는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호이안에서의 마사지는 도시의 역사적 매력과 결합하여 고대 치유 세션에 몰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되게 흥미로울수 있겠지만 자세히 알아보면 관광객 입장에선 굉장히 호구되기 쉬운 루트이다. 입장티켓이 한국처럼 모든 가격을 포함한 가격이라 생각하고 들어갔다 추가로 가격을 지불해야하는것을 알았다면 이미 때늦은 후회이다.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당하는 루트이니 필히 조심하도록 하자. 가라오케는 사실 하노이뿐만 아니라 베트남 전역에 퍼져있는 굉장히 기본적인 밤문화 유형이다. 하노이에서는 특히나 인기가 좋은 이유는 바로 밀집되어 있는 인구밀도와 많은 가라오케로 인하여 생겨난 경쟁심이 소비자들에게는 플러스 요인이기 때문이다.


본인이 어떤 마사지를 받을지 정한 후, 카운터로 가시면 예약을 도와줍니다.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마사지를 받고 싶어하는 시간에 따라 1호점, 2호점이 갈리게 되는데요, 그건 그 날 그 날의 예약 순번에 다르기 때문에 결정할 수가 없는 부분입니다. 예약을 할 때에는 SEN SPA와 달리 예약금을 따로 걸지는 않았습니다. 또한 데스크에 계셨던 직원분들은 1호점, 2호점 가릴 것 없이 다 친절하셔서 SEN SPA와 마찬가지로 기분 좋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항다오 거리에서 동쑤언 시장까지 약 3km 정도 길게 뻗어 있어 상당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매일 저녁 재즈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금요일에는 DJ 세션 부터 라이브 음악과 와인 시음 이벤트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넓은 공간은 언제나 사람이 가득 차 있으며 밤 10까지는 잔잔한 음악 위주라서 본격적인 클럽을 기대하고 오신 분들이라면 일단 11시 부터 본격적인 클럽 분위기로 바뀌니 꼭 참고하세요. 현대적이고 우아한 인테리어로 유명한 곳으로 인근에 이름이나 로고를 도용한 업소들이 있을 정도로 많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방문전에 하노이 밤문화 지도에 표기된 정확한 상호와 주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호치민 유흥중 최상위 티어인 호치민 에코걸은 가이드이자 파트너로 모든 일정을 함께하게 됩니다.


눈여겨 봐야 할 또다른 야시장 중 하나로 호치민에서 저렴한 의류를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2,358㎡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약 400개 이상의 상점들이 늘어서 있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 선호하는 야시자입니다. 로컬 문화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비용도 저렴한 편으로 호치민 밤문화 가격에 대한 부담없이 에코걸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다양한 서양식 및 베트남식 음식 그리고 칵테일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중부에 있는 대표적인 관광도시입니다.


마사지 받은 후에 비밀 박스 같은데에 별점 통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요. 꾸준히 테라피스트 실력 관리를 한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일단 제가 방문한 시간이 목요일로 저녁이였는데 2층에 유리문에서 마사지사들이 대기하고 있고 거기서 두명 고르면 되는 시스템이였습니다만 7명 밖에 없고 전체적으로 다 삐적 마르고.. 저도 키가 작은편인데 저보다 다 작은 전형적인 동남아 애들 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제가 후기를 적는다는 건, 기억에 남고 에코걸 친구가 잘했기에 이런 후기를 적는 것이고 그렇기에 장점만 잔뜩 쓰여있을 수 있지만 추후에 저도 탕 맞았던 얘기나 내상에 대한 썰도 차차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장담하는데 하노이 마사지처럼 가격과 퀄리티 보장하는 곳이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노이 마사지 가격정보는 이렇게 되고 아쉽게도 하노이 마사지 거리는 형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노이 곳곳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위치에 따라 약간의 이동은 필입니다.

안양오피사이트 안양오피 안양오피 안양오피

Report this page